• 최종편집 2021-09-26(일)
 

주식회사 몽드에서 운영중인 한국다문화뉴스에서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한국다문화뉴스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어렵지만 예쁜 꿈을 갖고 있는 다문화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장학 사업을 오는 10월부터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0월부터 매월 장학금 대상자를 선정하여 지급하며 선정 방식은 각 지방자치단체나 유관 기관등에 의뢰하여 선정합니다.

10월 선정 대상은 학비 고민이 가장 많을 것으로 추측되는 다문화가정 청소년 중 고등학생(17~19세) 들에 한하여 지급 예정이며,

안산시 외국인주민지원본부에 위탁하여 3명을 선정하고 각 30만원씩 10월 초에 지급할 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와 시간, 장소는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다음 일정인  11월 장학금은 수원시 다문화기관에 의뢰하여 지급할 예정이며 10월과 마찬가지로 3명을 위탁 선정하여 각 30만원씩 지급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한국다문화뉴스에서는 장학사업을 진행하며 뜻이 같은 분들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다문화뉴스에서 진행하는 후원사업은, 장학사업과 연계되며 모든 후원금 내역은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한국다문화뉴스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몽드는 영리법인으로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드릴 수 없지만, 희망하시는 분 모두에게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이에 대한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겠습니다. 

 

또한 후원금 및 장학금 통장을 별도로 개설하여 모든 후원금 및 장학금 등으로 출납되는 내역을 공개하겠습니다. 

내역 공개는 일부 후원사업을 하는 단체들과 달리 후원금 및 장학금 통장 거래내역 전체를 공개해 모든 분들이 입금 및 출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국다문화뉴스는 후원사업을 다음과 같은 뜻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첫째, 기부와 후원은 연민과 동정이 아닌, 후원 대상을 응원하고 그 꿈에 한 줌의 지원을 더하는 개념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둘째, 기부나 후원하면 떠오르는 부정적인 생각을 완전히 없애겠습니다. 입출금 비율과 통합적인 금액공개가 아닌, 후원금 통장 전체 내역을 공개하겠습니다.

셋째, 선행과 그 영향력 행사에 동참하는 분들을 알리고 보답하겠습니다. 

 

모금된 후원금은 다문화 청소년 장학사업에 사용되며 사용일정과 금액 등은 모두 온라인 한국다문화뉴스, 지면 한국다문화뉴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국다문화뉴스와 함께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실 후원자께서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는 sdjebo@naver.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다문화뉴스에서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