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6(일)
 

576747.jpg

                                                       사진출처=양평군

 

한국다문화뉴스=최봉호 기자ㅣ양평군 드림스타트는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아신갤러리에서 내가 바로 피카소! 팝아트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드림스타트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지난 3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비대면 온라인 수업을 통해 자신의 초상화를 그린 작품과 현업작가 5명의 작품을 포함한 63개 작품이 전시된다.

 

현업작가 5명은 작품 출품을 통한 재능기부로 아이들을 응원했으며, 아신갤러리에서는 아이들의 작품전시를 위해 장소를 무료로 대관 제공했다.

 

전시회에 참여한 한 아동은 화가가 꿈인데 내가 그린 그림으로 전시회를 개최한다니 꿈을 이룬 것 같아 정말 신나고 뿌듯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어 다행이다. 앞으로도 양평군 드림스타트에서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공평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해 서비스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 임산부를 대상으로 인지·언어/정서·행동/부모·가족/신체·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드림스타트, '내가 바로 피카소! 팝아트 전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